<현장 르포> 나 홀로 룸살롱족 노하우 공개

이들의 이런 자랑을 듣고 있자면 ‘도대체 어떤 짓을 해보았길래’라는 질문이 절로 나온다. 이 현상은 서울 강남지역 업소들보다 강북지역 업소들에서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때문에 주변업소들도 잇따라 영역파괴에 동참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다. 업소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영역을 깨는 경우도 많다. 업소 영업형태가 퍼블릭이라 할지라도 고객이 원하고, 팁까지 두둑하게 곁들여지면 순식간에 하드코어형 업소로 바뀌는 것이다.

 

가라오케에는 보통 마이크가 두 개 장착되어 있어서, 두 사람이 함께 부르던가, 아니면 한사람이 마이크를 잡은 동안 나머지는 뒤에서 박수를 치며 흥을 돋우기도 한다. 룸살롱,하면 흔히 선입견으로 떠오르게 마련인 '질펀한' 광경은 북창동이나 일부 변태 업소를 제외하고는 별로 발생하지 않는 편. 알코올로 거나해진 손님이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추태를 부리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손님은 업계에서 '아웃' 대상이다. 정통적인 룸살롱이라면 어디까지나 '사교의 장'을 추구하는 것이다.마무리 및 계산, 그리고 '2차'한시간 여의 노래 타임이 끝나면, 술자리는 실질적으로 파장의 국면을 맞이한다. 가라오케가 룸밖을 나갈 때 아가씨들은 일제히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는데, 상황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암묵적인 신호다. 밴드가 들어오기 전처럼 '담소'를 나누는 경우도 있지만, 춤과 노래의 열기가 한바탕 휩쓸고 간 자리에 이런 종류의 대화는 사실 맥이 풀리게 마련이다.

 

내 앞에 앉아서 옆의 편집장(여자)에게 성적인 농담을 하며 추근덕 거리던 국장. 가끔씩 동조를 얻으려는 듯 웃으며 나를 쳐다볼 때마다 고개를 돌리며 무시하던 나. '무시하는 것이 결코 능사가 아니다'라는 결론에 이르른다. 어린 여기자에게 'xx씨랑 나는 정말 좋은 관계지~' 하며 '관계? 하하 관계하니까 이상하네~ 그런 관계가 아니고 좋은 사이란 뜻이지~' 하던 얼빠진 놈. 그날 저녁 너무 화가나서 호흡곤란까지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WBC 대표팀은 오사카에서 두 차례 친선경기를 치른 바 있다.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이 찾는 미용실이 따로 있는 이유에 대해 한 아가씨는 “유명한 미용실이야 정말 많다. 또 광고를 보고 굳이 물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고, 예약을 해야 하는 곳도 많다”면서 “그럼에도 이곳을 찾는 이유는 편안함 때문이다. 주 고객들이 업소 아가씨들이다 보니까 사람들 시선을 받지 않아 좋다. 또 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입장이어서 유흥업소 이야기도 자연스레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은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동안 별도로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한국야구위원회의 규약인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 2018년 11월 14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는 민족대표 33인 폄훼 논란을 일으킨 설민석 씨가 독립운동가 후손들에게1400만원을 배상해야 한다는 판결을 내렸다.

 

음식업 카페가 10만개, 단란주점이 2만개, 노래연습장이 9만개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김춘길 유흥업중앙회장은 “일반・단란・휴게음식점들도 똑같이 접객영업을 하고 업종별 준수사항인 시설내 이용자간 최소 1~2m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데, 왜 유흥주점만 영업을 중단해야 하느냐”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카페 등의 휴게음식점 등은 유흥주점과 똑같이 술과 안주를 팔고, 거기서 여성과 남성이 동석해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유독 유흥음식점만 ‘콕’ 짚어 문제 삼느냐는 것.

 

한 장소에서 오래 영업하지 않고 주기적으로 업소 위치를 옮기는 방식이다. 물론 그때마다 내부 인테리어 등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만 그만큼 큰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파티룸은 각종 집기가 고가인데 이는 이사를 통해 새 업소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술, 담배’하면 자연스레 따라오는 ‘여자’와 관련한 소문이었다. 교주가 치과 의사였던 한 여신도를 성폭행했다는 얘기도 들려왔다. 결국 단체 내부에서 이 문제를 수습하기 위해 여자측에 2억원을 줬다는 얘기도 들렸다.

 

사실 이전의 에피소드들은 내가 직접 경험했던 것들이 아니라 그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으나 이 날 회식으로 난 우리 회사 마초들의 심각성을 체험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 중 일부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의혹을 제기한 건 본선 1라운드 첫 경기인 호주전(3월 9일)을 하루 앞둔 8일 저녁부터 9일 새벽까지, 그리고 3월 9일 저녁이다. 참고로 연예인 여자들 중에 여기 텐이나 쩜오 출신들이 꽤 있음.

 

불교계 인사들이 대부분 깊은 산 속에 자리한 사찰에 있는 관계로 빨리 협의를 할 수가 없었다고도 한다. 논란이 확산되자 담당 기자는 "여성 접대 룸살롱이 전혀 아니다"면서 "그런 곳이라면 기사에서 언급했을 리도 없다. 박지성 선수 성격상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지도 않는다"고 해명한 바 있다. 오윤성 순천향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룸살롱은 청탁하는 사람의 우월감과 눈먼 돈이 모인 공간으로 볼 수 있다"면서 "룸살롱으로 초대하는 사람은 청탁하고, 그곳으로 가는 사람은 청탁을 예상하고 간다"고 분석했다. 이어 "룸살롱에서 접대하는 사람은 자신이 최고급으로 대접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면서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도 그렇게 해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이 대표는 “오늘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한 내용은 말 그대로 저와 관계가 없는 사기사건에 대한 피의자 진술을 바탕으로 저에 대해 공격한 것이다.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현장 르포> 나 홀로 룸살롱족 노하우 공개”

Leave a Reply

Gravatar